두상 교정기 씌우는 엄마들 > 이슈

본문 바로가기


두상 교정기 씌우는 엄마들

  • 추천 0
  • 2017.11.15 11:53
GT ㅇㅇ
25년전 부터 하던거임
GT
성장하는데 지장없다고 옛날부터 하긴했음
불편러들 눈에는 학대라면서 말 ㅈㄴ많은데
내생각엔 오히려 다 컸을때 아이가 좋아하지 않을까 싶은데?
GT ㅇㅇ
같은 논리면 교정기 씌우는거도 학대의 범주지ㅋㅋ
두상 교정기는 나 어릴때에도 몇몇 하기도 했음
GT afs
저게 이 교정하는거랑 같나..
치열같은거 교정은 사람 인상에도 크게 도움을주고 치열이 안좋으면 일상생활에도 지장이많은데
두상은 그냥 단순히 치장? 외모용이라 그냥 부모 욕심 아닌가 싶네
GT ㅇㅇ
저거 대두에도 소용있냐
내가 대두라서 자식한테 미안할거 같아서
GT
모양을 바로잡는거지 머리가 커지는걸 막으려면

성장기끝날때까지 저런걸 쓰고다녀야할거같음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모아서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