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K8 > 이슈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기아 K8

  • 추천 1
  • 2017.01.11 04:24
GT
외관은 좋은데 내구성및결함이 문제
GT 123123
아직 나오지도 않은 차를 내구성 및 결함 문제라고 하넼 ㅋㅋㅋㅋㅋㅋㅋ
요즘 흉기차도 잘 나와서 내구성은 벤츠나 bmw랑 비슷하다.
벤츠 불 타는건 알 고 있냐?
GT 123
진짜? 사실이야? 정말 그렇게 생각해?
내구성이 정말?
GT 1313
아직도 국산차가지고내구성 타령하는 이들많네, 내가 십수년전부터 타던차가nf소나타고 20만킬로넘개 아직도 아무문제없이 타고있다. 차량 단가대비 내장제랑 디자인 옵션까지 기가막히게뽑아내는게 현대다. 동급대비 그만한 옵션과 성능을 가진차는 전세계 어느나라 차량도없다는 소리야. 문제가되는건 내수차량차별 a/s정책 병신, 되도않는 기술력 적용해서 돈내고 구매하는 소비자를 호구취급하고 테스트시켰고 그데이터를 바탕으로 현재차량들은 문제점들이 많이 개선된 부분이다. 전체판매대수대비 불량율은 현기가 가장높지만, 차량판매대비 불량율이 가장낮은 차가 현기라고 알고있는진 몰라?
GT 지나가는
전체판매대수대비 불량율은 높고 차량판매대비 불량율은 낮다고 말했는데  이게 무슨 어폐냐? 현기가 차 말고 딴것도 파냐??
GT 1313
차량기준없이 전체판매대수가높아서 현대차의 불량율이 높게나옵니다. 차량을 개별적으로 놓고보면 국산차중에 가장 낮은 불량율이란소립니다. 이해력이 부족하신분인가;;;
GT 지나가는
뭔개소리야..
니 말이 맞으려면 국산자동차 총판매량에서 수치상 불량이 가장 많은게 현대라고 해야지. 글고 그렇게 따지면 그게 불량율이냐?
불량율이라는건 한회사의 총생산을 100으로 보고 거기서 나오는 불량을 이야기하는거지..
통계 지멋대로 만드냐?
GT 1313
르노, 현기, 쉐보래 : 각각 전체자동차 판매대수대비 불량율은 현기가 가장높음. 이유는 당연히 판매대수가 가장많으니 높은것이고,,

르노,현기, 쉐보래에서 판매하는 동급차량들의 판매대수를 각각놓고 동급차량들의 불량율을 비교하면 현기차의 불량율이 가장낮음.

이해안가니? 다시설명해도 못알아 처먹네, 이건 내생각이아니라 기사화된 팩트야. 멀알고 현기좀까라.
GT
욕 좀 할게 병신아. 국산차는 옛날에나 잘만들었지 지금도 잘만든다디? 예전에는 ㅈ밥이란 소리 듣기싫어서 잘만든거고.
지금은 원가 절감 한다고 개판으로 나오는거여.
뭘좀 알고 씨부릴레?
그렇게 따지면 99년 아반때는 세계적인 차겠다?
GT 1313
예전차는 지금차보다 아연도금비율, 스팟용접기술, 차체접합기술, 초장력강판비율, 부품의 알루미늄비율, 도장상태, 가장큰 파워트레인기술력,

모두 딸립니다. 지금차가 예전차보다 원가절감했다는 소리는 어디서나오는 소린가요? 말도안되는 소리네요.

현대를 깔려면 제대로된 부분을 까야지 밑도끝도없이 현기는 원가절감하고 개판이니까 그냥싫어라는건 차없는 티를 내시는건지요?

요즘나오는 ig lf k5 k7 eq900 등등 다타보고 말해라. 그만한 가격에 진짜 그만한 옵션 내외장제랑 주행성능보여주는 차는 전세계 어느나라도 없다. 이건 내생각이아니라 자료로나온 팩트고 전문기자들의 시승기만봐도 나오는 내용이다.
GT d
먼 개소리에 원가 절감이 절대비율로 비교하냐 상대 비율로 비교해야지 차값하고 물가같은 건 안따지고 니식대로 계산하고 그딴소리할래?
GT 1313ㅄ
ㅋㅋㅋ 지금 현대차 수준이 어떤줄알아? 내수 기준이랑 해외판매 기준이랑 다르기 때문에 원가 절감을 내수차에서 뽑아내고 있어
차가 1년이 지나기 전에 이미 밑에 녹이 쓸어서 개판이야 해외에서 판매되고 있는 05년 산타페를 아직도 타면서 녹이 끼지도 않아
만약에 녹이 생기거나 차량 생산에 문제가 생겼을시에 바로 보상해주는 조건이 달려있지
하지만 지금 현대 내수차는 그런 기준이 없어 1년도 안된 신차가 녹이 생겨서 문제가 있는데도 현대차에서는 나몰라라하고 있지
엔진룸 누수 등등 문제가 워낙에 많지 뽑기 운이 있기는 하지만 지금 현대차 가격을 생각했을때 당연히 문제가 있는 거라고 생각하지 않냐?
옵션질 장난으로 차가격 올리고 당연히 외국에서 타는 차는 그런 기준을 다 지킨 멀쩡한 차라서 외국에서 그나마 문제가 없다고 하지만
한국에서 현대차 타는 오너가 병신이라서  계속 현대차를 욕하고 소송걸고 지랄을 하겠냐 차량 정비 전문가 분들이 나서서 현대차에 결함있다 말해도 미친 현대 빨아재끼는 1313같은 놈이 병신이라고 생각을 할수 밖에 ㅋㅋ
GT asdasd
차도 없는 뻐카충 새끼들이 현기차 구리다고 존나 욕하더라
GT ohsh0701
1313 이새끼는 불량률이란 단어의 뜻도 이해못하는 지잡문돌이새끼가 기사몇개대충주서듣고 나대고 있다 ㅋㅋㅋ
GT 1313ㅄ
당연히 내수랑 외수 차량 기준 차이가 있는데 외수차량 기준 들먹이면서 문제 없다고 ㅈㄹ을하는 저 1313이 진짜 진심 생각이 없는 새끼인듯

현대차 타는 현대다니는 사람이 신차 1년 타면 녹 다쓸어서 매번 차 바꾼다고 하는데 ㅋㅋ 저 등신새끼는 무슨 페이퍼 수치만 보고

현대차 까는 사람들 무슨 논리가 없다는 둥 ㅈㄹ을 하는지.. 모르겠다 ㅋㅋㅋ
GT
사실 서민들한테는 현기차도 감지덕지지 나도 k5초기모델 타고다니는데 그냥저냥 탈만함
이슈 게시판 게시물 목록
번호 제   목 날짜 조회 추천
31267 버스에 사는 신혼부부 01.22 2968 3
31266 판사님 할 말 있습니다 01.22 2427 3
31265 강남역 트럼프 규탄 시위 3 01.22 2313 3
31264 산이 페이스북 상황 01.22 2362 3
31263 트럼프 막내 아들 근황 01.22 2271 3
31262 안민석 먹스타그램 01.22 1969 0
31261 조의연 판사의 기업인 대우 01.22 1826 2
31260 또 구라치다 걸린 CNN 01.22 2193 0
31259 대통령 변호인단 수준 01.22 1744 1
31258 정유라의 학창시절 01.22 1940 1
31257 계약직 여직원 01.22 2169 0
31256 CIA 공개 비밀 문건 01.22 1853 1
31255 한국 군대의 이상과 현실 01.22 1796 1
31254 중국 4분기 2009년 이후 최저 01.22 1362 0
31253 월세 살며 벤츠 탄다 2 01.22 1988 0
31252 조의연 판사의 소신 01.22 1367 1
31251 군대에서 기상했는데 눈 펑펑 올 때 4 01.22 1759 0
31250 금수저의 여유 01.22 1757 2
31249 나는 물만 마시는데 살이 찌더라 3 01.22 1739 1
31248 대륙의 별창 2 01.22 1822 0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모아서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