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님들이 대중교통을 기피하는 이유 > 썰만화

본문 바로가기


스님들이 대중교통을 기피하는 이유

  • 추천 3
  • 2017.08.11 01:35
GT adsf
미개한 새@끼들이 너무 많은 나라다. 남에게 피해 주지 않고만 살아야지
GT ㅇㅇ
불교가 일단 욕안먹을려면 사찰들 다없애는게 답임 지들이뭔데 좋은산마다 사찰을꾸리고있노? 불교새끼들은 그냥 시골가서 농사나지으면서 고행해야되는데
편하게 좋은산에서 좋은공기마시고 맛있는밥먹고 일도안하고 사는게 그게수행이냐? 석가모니가보면 한탄하겟다 지라고 우기는 불상하나를 세워서 헛짓거리 절하면서 부처처럼되게해달라고?ㅋㅋ 매일을 그렇게 놀고먹고싸는데 잘도 부처가되겟다
GT 123
??? 뭔 개소리야 그래서 그좋은산에 있는 절에서 너 못들어오게 막디???
그리고 사찰들이 최근에 지어진게 얼마나 된다고 지랄이냐??
GT ㅇㅇ
븅신아 니마인드가 노점상마인드야 븅신빡대가리새끼야 예전부터있었던 노점상계속 유지하게 해달라고해라 이븅신새기
GT 라고
산에사는 다람쥐가 말합니다
GT 개독사냥꾼
라고 개독 새끼하나가 짖어댑니다.
GT 시발
진짜 개독들 개극혐
GT ㄴㅁㅅㅍ
저런 골빈 앂스런 광신도년들은 내 장담한다. 뒈져서 천국???? 똥통속의 구데기가 웃는다. 비.  그건 그거고
전국의 모든 교회, 성당, 절 등.... 세금내라. 그럼 이나라 정부 절대 비리, 앂팔개썅비리질 안한다고 본다..... 싶팦썅!!!!!!!! 모조리 죽어라!!!@!!! 이나라 망해람마!!!!!!!! 싶팔개좆이다씹!!!!!!!
GT 계란
잘들어라 무식한새끼들아

하나님은 존제한다

수많은 기독교인들이 직접 영적체험을 했고, 성경에도 기록돼있는 역사적 사실이고 과학적으로도 증명됫다.

나또한 기도를 통해 그분께 의지를 하다보면 힘이 솟고, 하루하루가 행복해진다.

가끔은 시험에 들게도 하지만, 때로는 은총도 내려주시고, 좋은일도 생기게 해주신단다.

참고로 난 4년제 대학졸업했고 강연이나 영상도 많이 봐서, 너희들보다 많이 알고 있으니 내 말들어라

불교? 스님?

그거 우상숭배 아니냐? 웬 석가모니랍시고 불완전한 인간을 왜 숭배하느데?

악마가 따로있는개 아니다. 꼭 범죄자들이 악마인줄 아냐?

불교가 악마고, 하나님을 믿지않는 너희들이 악마다

지옥가기 실으면 회계하길 바란다.
GT
하나님의 존재가 과학적으로 증명됐다는데 그 증명됐다는 증거를 대봐라...

그리고 우상숭배? 우상숭배가 왜? 뭐가 잘못인데? 개신교에서만 우상숭배를 문제시 하는거지 다른곳에서는 문제 없다.
개신교가 자기들만의 잣대를 세워놓고 그것을 벗어나는 나머지 모두를 문제시 하고 죄학시 하는게 문제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모아서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