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차 박아버린 운전자 > 공포

본문 바로가기


유모차 박아버린 운전자

  • 추천 3
  • 2017.12.28 13:38
GT 1
쳐 앞으로 뺴지 두리번 두리번 거리다 또 후진해주시네 김여사 씨발년
GT ㅇㅁ
아 시발 미친년 진짜 한번 더 후진하네 시발 개욕나와
대가리가 없는건지 꼭 엑셀을 밟아봐서 후진인걸 확인해야되겠냐 하.
GT 근데
이거 볼때 마다 이해안가는게 차 빼고 나서 남자 놈은 왜 애기부터 안챙기고 핸드폰 꺼내는거냐?
GT
그 이유때문에 다른 게시판에서 갑론을박 했었는데 요지는 이렇다.
정황을 보면 차량 운전자는 유모차타고있는 아기의 엄마로 보이고
영상 중후반에 보이는 남자 / 여자는 전혀 상관 없는 제 3자로 보임.
일단 충격이 심한 사고는 자칫 잘못 손댈경우 부상이 더 심해 질 수 있으며
남자가 애를 건들경우 최악의 경우 애엄마(운전자)가 아이가 입은 피해를
남자에게 전가할 우려도 있음.
GT 남자가
남편이 아니고 쌩판 남인듯??  유모차 애기보니까 피 터지고 난리났었나보네 그러니까 남자랑 나중에 나오는 파란티 여자 리액션이 그걸 말해주는듯 그 상황에선 일반인은 할거라곤 119신고밖에 없없ㄴㅅ
GT ㄷㄷ
남편이 아니라도..저상황애선..다시 박을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에 아기를 막아주는 행동이라도 하는게 좋았을듯..떨어진 아기를 무슨..강아지 보듯히 하냐는..
GT ㅇㅇ
진짜 여자들은 운전못하게해야됨
GT
확인사살
공포 게시판 게시물 목록
번호 제   목 날짜 조회 추천
271 진정한 날벼락 1 01.16 6729 0
270 아이고 그러다 죽어요 2 01.15 8299 1
269 기차 탈선 사고 CCTV 3 01.14 6356 0
268 생사를 넘나든 트럭 기사 7 01.13 8208 1
267 빗길 커브 위험성 01.12 8404 0
266 그냥 밀고 가지 1 01.12 7261 0
265 후방주의 레전드 9 01.11 11532 1
264 불곰국의 자연재해 1 01.11 7479 0
263 졸음운전의 위험성 2 01.11 6051 1
262 내가 멋있게 추월해볼게 2 01.10 9030 0
261 과격한 칼치기 6 01.10 7508 1
260 어이없는 사고 10 01.10 6979 0
259 누구의 잘못? 14 01.08 10801 2
258 스키 타다가 지림 4 01.08 8624 1
257 갓길로 조금 빨리가려다 5 01.04 11905 0
256 조금 빨리 가려다 01.04 8103 1
255 방어운전? 그게 뭐임? 4 01.03 9651 0
254 무리한 추월 시도의 최후 5 01.03 8147 0
253 대륙의 흔한 등산로 01.03 7133 1
252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4중 추돌 사고 4 12.30 11348 1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모아서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